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비

EVP 위치 센서 , 냉각 시스템 기능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4. 7.
300x250

EVP 위치 센서

EVP 위치 센서 란 무엇인가?

 

1966 년에 ERG (배기가스 재순환) 시스템을 도입 한 이래로 자동차 제조업체는 화석 연료 연소 엔진의 자동차 배기가스 제어 방법을 개선해 왔습니다.

EGR 시스템은 미 연료 연료가 포함된 배기가스를 흡기 매니 폴드로 다시 가져옵니다.

배기가스를 깨끗하게 연소시키는 연소 과정.

EGR 시스템이 발전함에 따라 배기가스의 흐름을 열고 닫고 조절하는 전기 밸브의 흐름을 제어하는 진공 시스템을 사용했다.

EGR 시스템은 밸브 위치 (EVP) 센서를 사용하여 가스가 흡기 매니 폴드로 유입되는 게이트의 위치를 감지합니다.

이 EVP 위치 센서는 엔진 제어 모듈로 정보를 다시 전달하여 EGR 밸브 유량을 가장 효율적으로 실행하도록 조정합니다.

통신은 초당 여러 번 수행되며 엔진이 작동하는 동안 EVP 위치 센서가 작동을 멈추지 않는다.

EVP 위치 센서가 고장 나면 엔진 점검 표시등이 켜집니다. 추울 때는 엔진이 쉽게 시동되지 않거나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알아두기

 

배기 시스템은 매우 뜨겁기 때문에 완전히 식을 때까지 작업하면 안 된다.

EVP 문제는 다른 많은 문제와 비슷한 증상을 나타내며 전문 기술자가 올바르게 진단해야 한다.

점검 방법

 

EVP센서에 결함이 있으며 교체가 필요하다 결함이 있는 EVP 센서가 제거하였다.

새로운 EVP 센서가 설치하였다 엔진에서 코드를 스캔을 진행한다 차량은 올바른 작동을 위해 도로 테스트를 거쳤으며 엔진 점검 표시등이 켜지지 않는다.

 

EVP 위치 센서를 교체해야 하는 일반적인 증상은 무엇일까?

 

엔진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다.

추울 때 엔진을 시동걸기가 어렵다 추울 때 엔진이 거칠게 작동한다 차량이 스모그 테스트에 실패했다.

 

위치 센서는 중요할까?

 

스모그 테스트에 실패하는 것 외에도, 차량의 엔진은 콜드 스타트에서 시동되지 않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유휴 상태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VP 위치 센서를 가능한 한 빨리 교체해야 한다.

 

냉각 시스템 기능

 

 

냉각 시스템 은 무엇인가?

 

냉각 시스템은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엔진을 통해 물과 냉각수의 혼합물을 순환시켜 작동합니다. 시

간이 지남에 따라 냉각수 혼합물이 스케일과 녹으로 오염되어 냉각 시스템 구성 요소가 막히거나 손상될 수 있습니다.

냉각 시스템 세척은 본질적으로 전체 오염 물질 시스템을 세척하고 냉각제 혼합물을 신선한 냉각제와 물로 대체한다.

 

알아두기

 

정비사는 유체를 배출하고 냉각제 클리너로 시스템을 청소하며 물을 사용하여 남은 냉각제를 제거합니다.

시스템을 청소한 후 정비사는 새로운 냉각수로 시스템을 채 웁니다.

이 프로세스는 차량의 냉각 시스템을 세척하는 효과적이고 승인된 산업 방법이다.

점검 방법

 

플러시 케미컬을 라디에이터에 설치한다 차를 작동 온도로 가져온다.

오래된 냉각수 배출한다 밸브를 닫고 물로 채운 다과 정을 반복해서 진행한다.

냉각수와 물의 50/50 혼합물로 라디에이터를 채 운다 누출 및 팬 작동 점검한다.

 

냉각수 교체주기

 

일부 차량에는 냉각수 부족 감지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표시등이 켜지면 차량에 누출이 적거나 냉각수 수준이 낮은 다른 원인이 있는지 검사한다.

냉각수가 정기적으로 교체되도록 제조업체에서 제공 한 서비스 유지 보수 일정을 따르십시오.

일반적으로 냉각수를 40,000-50,000 키로마다 교체하는 것이 좋다.

 

냉각 시스템을 세척해야 한다는 일반적인 증상은 무엇일까?

 

엔진 경고 표시등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다 냉각수 부족 경고등이 켜져 있다 엔진 과열 이 발생한다.

냉각 시스템은 중요할까?

 

냉각 시스템 세척은 예방 유지 보수의 중요한 부분이며 차량을 건강하고 도로에서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된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