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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정비/자동차 검사

바퀴에서 소음 발생시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5.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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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퀴에서 소음이 들립니다.

바퀴에서 이상한 소리를 듣는 것은 매우 당혹스러울 수 있다.

자동차를 위험하고 운전할 수 없게 만드는 심각한 휠 문제 하나만으로도 휠에서 발생하는 소음이 신경을 많이 쓰게 될 것이다.

자동차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정상적인 소음과 마찬가지로 바퀴에서 찰칵 소리를 내고 터지는 소리가 들리거나 두드리는 소리는 길을 가고 있는 운전자가 듣지 못할 정도로 당황스러울 수 있다.

이러한 소음은 몇 가지 다른 문제의 증상 일 수 있지만 모두 일반적으로 고장 난 서스펜션 구성 요소와 관련이 있다.

서스펜션 부품이 고장 나면 승차 또는 차량이 변경될 수 있고, 고장 난 구성 요소를 처리하지 않으면 점점 어려워지고 위험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작동하는 방식으로는, 딸깍 소리가 나거나 들리는 소음이 바퀴에서 나오는 것처럼 들리더라도 문제는 바퀴에서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그것은 소음이 나오는 것처럼 들리는 곳이며, 차량의 조향 시스템은 여러 가지 움직이는 부품이 있는 복잡한 시스템이며, 이러한 구성 요소 중 많은 부분이 이상한 소음을 유발할 수 있다.

소음이 발생하는 일반적인 이유로는, 휠에서 찰칵 소리 나거나 튀는 소리가 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가 있고, 이것들은 몇 가지 주요한 것들이 있다.

CV 조인트 등속 조인트손상에서는, 휠에서 찰칵 소리 나 튀는 소리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손상된 CV 조인트 등속 조인트는 기본적으로, 차량 스티어링 시스템이다.

CV 조인트 등속 조인트는 프런트 액슬의, 끝에 있으며 휠과 서스펜션이 움직일 때 필요한 유연성을 액슬에 허용하며, CV 조인트등속 조인트가 손상된다.

차축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휠을 돌릴 때 일정한 클릭 소음이 발생하고, 스트럿은, 서스펜션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이고, 스트럿은 스프링 코일이 있는 충격 흡수 장치이다.

서스펜션이 도로의 충격을 흡수하여, 자동차의 프레임과 캐빈이 방해받지 않도록 도와주고, 스트럿은 액체 또는 가스로 채워진 실린더와 피스톤에 의존하게 되고, 액체 또는 가스는 피스톤에 대한 저항력을 제공하여 도로에서 많은 충격을 흡수하도록 한다.

 스프링 코일은 이러한 충격 흡수를 더욱 촉진시키게 되는데, 스트럿이 손상되거나 걸리면 서스펜션이 도로의 충격을 대부분 흡수할 수 없고, 이것은 자동차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바퀴에서 이상한 소음이 발생하도록 한다.

느슨한 허브 캡의, 러그 너트가 느슨해지면, 허브 캡에 흔들림이 생겨, 고속으로 운전하거나 회전할 때 흔들리게 되고 이 흔들림은 일반적으로, 차량 내부에서 들리고, 덜컥거리는 소음을 발생시키게 된다.

구동 벨트 또는 구동 벨트 텐셔너 풀기에서는, 구동 벨트는 교류 발전기, 에어컨 및 파워 스티어링을, 크랭크 샤프트에 연결하여이 구성품에 동력을 공급하며, 구동 벨트 텐셔너는, 구동 벨트를 팽팽하게 유지하여 효과적으로 작동한다.

이 중 하나가 느슨해지면, 구동 벨트가 차에 닿아 큰 소리가 나며 바퀴에서 나오는 것처럼 들리게 된다. 타이어가 부풀어 지거나 불규칙적으로 변형되는 경우에는, 4개의 타이어 크기, 모양 및 인플레이션이, 그다지 비슷하지 않은 경우 운전 중 바퀴가 기괴한 소음을 유발할 수 있다.

타이어가 항상 올바른 사양이고 올바른 압력으로 팽창되었는지 확인해야 하며 타이어에 불규칙한 마모가 발생하거나 돌출이 생기면 타이어를 교체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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