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비

자동차 엔진의 종류 3가지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4. 5.
300x250

※ 자동차 엔진의 종류 ※

 

 

 

 

엔진의 구조가 어떻게 되어 있고, 어떤 작동을 하는지 우선 엔진의 본체를 중심으로 하여 살펴본다. 위의 엔진은 Honda의 Integra에 장착되어 있는 B18C형 엔진으로 기호는 이 엔진이 개발될 때 다른 제작회사의 엔진 및 베이스 엔진 등을 고려하여 메이커가 결정한 것이다.

 

새로운 엔진을 개발하는 경우 메이커에서는 총력을 다하여 시장의 동향을 살피고 기획하여, 몇 년에 걸쳐 설계, 당연히 장기간에 걸쳐 양산하지 않으면 채산성이 맞지 않으므로 메이커는 같은 엔진을 여러 종류의 차량에 장착하여 사용한다. 그

 

2. 자동차 가스 엔진.

 

오늘날 도로에 있는 수많은 차량의 후드 아래에 여전히 존재하는 전통적인 엔진 유형은 내연 가솔린 엔진입니다.

가스 엔진에 대한 X- 선 시야는 작고 통제된 연소가 발생하여 연료를 압축 및 점화하고이 힘을 바퀴에 보내는 작업에서 여러 실린더를 보여줍니다.

가스 엔진은 인라인, V 형, 복서 및 로터리를 포함하여 처리, 효율성 및 성능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구축됩니다.

실린더가 단일 크랭크 샤프트에 직선으로 배치되는 인라인 엔진은 가벼우며 연료 효율이 상당히 뛰어날 수 있습니다.

3. 자동차 하이브리드 및 전기 엔진.

 

하이브리드 엔진은 일반적으로 내연 기관, 전기 모터 / 발전기 및 배터리와 같이 전원 세트에 여러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감속된 속도에서 하이브리드 엔진의 전기 모터는 배터리에서만 전력을 끌어옵니다.

적당한 속도로 가스 엔진은 자동차와 발전기에 전력을 공급하여 배터리를 보충하기 위해 전기를 만듭니다.

액셀러레이터를 누르지 않을 때 생성되는 에너지도 발전기에 의해 포착됩니다.

바퀴에 이미 존재하는 에너지를 사용하고 두 동력원을 번갈아 가며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최적의 효율을 제공하고 배기가스를 크게 줄입니다.

전기 자동차에는 가스 엔진과 테일 파이프가 없습니다.

그들은 배터리로 전기를 사용하여 차축을 돌리고 자동차 바퀴에서 움직임을 만듭니다.

연료를 공급할 필요가 없지만 충전할 필요가 없는 전기 엔진의 장점은 배기가스 제로와 연료 비용 감소를 포함합니다.

배터리 기술과 에너지가 계속 발전하고 확장됨에 따라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가 더욱 주류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자동차 디젤 엔진.

 

디젤 엔진은 가스 엔진과 유사하게 작동하지만 점화 주기가 다릅니다.

가스 엔진과 같이 연소실에 들어가기 전에 점화 플러그를 사용하여 공기-연료 블렌드를 점화하는 대신 디젤 엔진은 압축에만 의존하여 혼합물을 연소시킵니다.

디젤 엔진은 연소 과정에서 발생하는 극한의 압력을 견딜 수 있도록 더욱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이 더 진한 디자인은 디젤 엔진의 고장을 기존 가스 모터보다 훨씬 오래갑니다.

디젤 엔진도 연료 효율이 더 좋습니다. 연료 원으로서 디젤은 자연적으로 가솔린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함유합니다.

더 높은 토크 생산은 디젤 엔진에 심각한 동력 적용과 빠른 가속을 제공하므로 무거운 짐을 당기거나 견인해야 하는 대형 차량에서 종종 볼 수 있습니다.

ATC의 자동차 및 해양 프로그램을 통해 과정에 등록한 학생들은 오늘날 엔진을 구동하는 복잡한 구성 요소에 익숙해집니다.

다른 엔진 유형과 엔진의 내부 작동이 매력적이라면 자동차 또는 해양 산업에서의 경력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300x250

'자동차 정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차 샤프트 어셈블리  (0) 2020.04.06
자동차 배터리  (0) 2020.04.06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  (0) 2020.04.05
자동차 디스크 브레이크  (0) 2020.04.05
자동차 서스펜션 스프링  (0) 2020.04.05
자동차 컨트롤 암  (0) 2020.04.05
자동차 엔진 작동 방식 이해  (0) 2020.04.05
인젝터 정보 및 기능  (0) 2020.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