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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정비

인젝터 정보 및 기능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4.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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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의 연료 인젝터를 살펴보면 수만 마일을 언급하지 않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궁금해할 것이다.

 

연료 인젝터를 사용하면 추가 마력 및 청정 배기가스를 개발하는 동시에 가스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다.
연료 인젝터가 대가로 요구하는 것은 깨끗한 가솔린을 꾸준히 공급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연료 필터가 연료 인젝터에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작은 먼지 나 찌꺼기가 연료 인젝터 내부의 메커니즘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연료 필터를 교체해야 합니다. 자동차가 공장을 떠났을 때, 성능 측면보다 경제 측면으로 기울어진 연료 인젝터가 장착되었을 수 있습니다. ACCEL 연료 인젝터와 같은 애프터 마켓 연료 인젝터를 사용하면 해당 방정식을 전력 측면으로 스윙할 수 있다.

 

현대 자동차에 사용되는 연료 시스템은 배기가스 및 연료 효율 법을 준수하기 위해 수년에 걸쳐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1990 년 스바루 Justy는 미국 기화기가 있습니다.

 

다음 해에 Justy는 연료 분사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연료 분사는 1950 년대부터 계속되어 왔으며 전자 연료 분사는 1980년부터 유럽의 자동차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자동차는 미국 연료 분사 시스템이 있다.

 

연료 인젝터는 어떻게 작동할까?

 

연료 인젝터는 가솔린 용 고속 밸브에 지나지 않습니다. 엔진 인젝터 또는 컨트롤러는 연료 인젝터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이것은 인젝터에 전원을 공급하여 수행되지 않습니다.

 

연료 인젝터는 일반적으로 점화 키가 켜질 때마다 전원이 공급됩니다. 컴퓨터는 회로의 음극 또는 접지를 제어 합니다. 컴퓨터가 인젝터에 접지를 제공 하면 회로가 완성되고 인젝터를 통해 전류가 흐르게 됩니다.

 

이는 인젝터 내부의 전자기 코일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밀봉 메커니즘 ( 핀틀)을 당깁니다, 공 또는 디스크)를 좌석에서 멀리 떨어 뜨려 놓으십시오. 이것은 연료가 인젝터를 통해 엔진으로 흐를 수 있게 한다. 컴퓨터가 인젝터에 대한 전기 접지를 제거 하면 전자기 코일이 자석이 되어 스프링이 핀틀 , 볼 또는 디스크를 강제로 닫아 연료 흐름을 차단합니다. 단지 1000의 엔진 속도에서도 RPM 이 작업은 분당 수백 번 수행됩니다.

 

 

 

"정적"및 "듀티 사이클"이라는 용어는 무엇을 의미할까, 엔진의 인젝터는 공급되는 연료량을 제어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켜고 꺼집니다. 인젝터를 켜고 연료를 공급하는 시간을 듀티 사이클이라고 합니다.

 

이는 퍼센트로 측정되므로 50 % 듀티 사이클은 인젝터가 동일한 시간 동안 열린 상태로 유지되고 닫힌 상태로 유지됨을 나타냅니다. 엔진에 더 많은 연료가 필요하면 인젝터가 머무르는 시간 (듀티 사이클)이 증가하여 더 많은 연료가 엔진에 유입될 수 있습니다.

 

인젝터가 항상 켜져 있으면 정적 (전개 또는 100 % 듀티 사이클)이라고 합니다. 인젝터는 실행 중인 엔진에서 정적으로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작동 중인 엔진에서 인젝터가 정지 상태인 경우 (100 % 열림) 인젝터는 더 이상 연료 공급을 제어할 수 없습니다. 이는 인젝터가 엔진의 요구에 비해 너무 작음을 나타낸다.

 

 

 

인젝터가 이상이 있을 때 증상

 

 

 

인젝터에 이상이 생겼을 때에는 먼저 시동을 걸었을때 한번에 시동이 걸리지않고 엔진룸에서 덜덜 거리는 소리와 함께 진동이 심하게 일어나면서 시동이 걸리고, 주행중에서 차량 내부로 냄새가 흘러 들어오게 된다. 이런 증상이 발생하기 전에 차에 점검 주기를 확인하고 교체를 해주는걸 추천한다.

 

임피던스 란

 

 

임피던스는 인젝터 내부의 전자기 코일의 전기 저항입니다. 이것은 옴 단위로 측정되며 저항계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인젝터는 높은 임피던스 ( "포화"라고도 함) 또는 낮은 임피던스 ( "피크 앤 홀드"라고도 함)로 분류됩니다. 고 임피던스 인젝터의 임피던스 범위는 일반적으로 11 ~ 16 옴이며, 저 임피던스 인젝터의 임피던스 범위는 일반적으로 0.7 ~ 5 옴의 임피던스입니다 (이 임피던스 수는 현재 소비자 시장에서 제공되는 제품을 기준으로 하며 변경될 수 있음). 대부분의 OEM 엔진 컴퓨터는 고 임피던스 연료 인젝터를 제어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저 임피던스 인젝터는 일반적으로 레이싱 또는 초 고성능 용도로 선호되는데, 반응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애프터 마켓 엔진 컨트롤러가 필요하다.

 

 

인젝터의 정적 유량은 무엇인가

 

제조업체는 주어진 시간에 유동할 수 있는 최대 연료량으로 연료 인젝터를 평가합니다. 이 측정은 인젝터에서 시간의 100 % (100 % 듀티 사이클 또는 크게 열림) 및 주어진 압력 (일반적으로 43.5 psi )의 연료로 수행됩니다. 예를 들면, 시간당 19 파운드 (LB / 인사.) 100 % 듀티 사이클에서 1 시간 및 연료 43.5 19 파운드 유동 분사기 PSI 연료 압력. 수입 차량의 인젝터는 종종 시간당 파운드 대신 분당 세제곱 센티미터 (cc / min)로 평가됩니다. 이것은 또한 100 % 듀티 사이클에서 수행된다. 작동 조건에서 인젝터가 듀티 사이클을 80 %를 초과하지 않아야 하는 경우 제조업체는 왜 듀티 사이클을 100 %로 평가합니까?


100 % 듀티 사이클에서의 테스트는 주어진 시간에 인젝터를 통과할 최대 연료량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테스트는 인젝터의 내부 연료 통로가 제대로 가공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유용하지만 인젝터의 사이클링 기능을 점검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실제 운전 조건에서 80 % 이상의 듀티 사이클에서 인젝터를 작동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80 % 듀티 사이클 작동 한계는 인젝터가 실제 작동 조건에서 엔진을 공급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커지고 엔진에 연료가 부족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고려된다.

 

 

연료 인젝터를 재생할 수 있을까?

 

아니요. 연료 인젝터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 인젝터를 청소 및 테스트하고 서비스 가능한 구성품 (O- 링, 흡입구 필터 등)을 교체합니다. 인젝터의 내부 구성 요소는 수정하거나 변경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내부 구성 요소 (권선, 핀틀 등)는 일반적으로 수리할 수 ​​없습니다. 이들이 손상되면 인젝터를 교체해야 한다.

 

정적 유량을 증가시키기 위해 인젝터를 변경할 수 있다?

 

절대적이진 않는다. 인젝터의 핀틀 또는 내부 통로를 가공하거나 확대하여 주어진 압력에서 인젝터의 정적 유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때때로 가능합니다. 그러 나이 절차는 일반적으로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연료 인젝터는 엔진에 적절한 양의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분당 수천 번 사이클을 반복합니다.

 

이로 인해 인젝터의 전자기 코일과 핀틀 이 서로 매우 신중하게 일치합니다. 핀틀 수정 또는 인젝터의 다른 부분으로 인해 연료가 한계 (넓게 열리거나 정적으로)에서 더 많은 연료가 흐를 수 있지만 엔진 속도가 느리면 인젝터가 매우 일관성이 없습니다. 이것은 운전 성 문제, 유휴 변동, 더 높은 배출량, 부유 / 린 조건 등을 만듭니다.

 

우리는 많은 수정된 인젝터에 대해 광범위한 실험실 테스트를 수행했지만 아직 동일한 용량의 수정되지 않은 인젝터를 수행하는 테스트를 아직 찾지 못했다.

 

 

인젝터 서비스에는 무엇이 포함될까?

 

인젝터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합니다. 유량 및 연료 스프레이 패턴을 점검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임피던스를 테스트합니다. 그런 다음 인젝터를 세척하고 플러시하고 O- 링, 씰 및 플라스틱 핀틀 캡 과 같은 서비스 가능한 부품을 교체합니다.

 

그 후 인젝터는 서비스로 인한 성능 향상을 확인하기 위해 다시 테스트됩니다. 테스트 중에 수집된 모든 측정 및 정보는 인젝터와 함께 고객에게 제공되는 분석 시트에 기록됩니다. 여러 인젝터가 제공될 때 인젝터도 서로 성능이 일치하는지 확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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