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비

자동차 에어컨의 프론트 리어 버튼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5. 12.
300x250

에어컨 프런트, 리어 버튼 장치가 작동하지 않을 시 대처 사항

 

차량의 프런트, 리어 버튼 장치 시스템은, 추운 겨울철에 안전한 운전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서리로 덥은 앞 유리 또는 안개가 자욱한, 뒷 창문을 사용하여 운전할 때 이를 제거할 방법이 없고, 시야가 제한되고, 위험한 운전 조건이 발생할 수 있다.

배기구가 막히면, 히터 코어 결함에 이르기까지 제상 시스템에 잘못될 수 있는 여러 가지가 있다.

에어컨 프런트, 리어 버튼 장치의 작동 방식으로는, 전면 프런트 버튼, 전면 프런트 버튼 장치는, 난방 및 냉방 시스템과 동일한 송풍기 모터, 팬 및 환기 시스템을 사용한다.

공기가 히터 코어를 통과한 후 에어컨 증발기를 통과 한 건조한 공기가 추가되어 앞 유리에서 습기를 제거하도록 한다.

이 모든 공기는 대시 보드 상단의 성에 제거 통기구를 통해 배출되고, 뜨거운 공기는, 눈이나 얼음을 제거하고, 건조한 공기는 습도와 안개를 제거한다.

에어컨 리어 버튼 장치는, 대부분의 차량에서 후면 창에는 전선을 통과하는 작은 선이 있고, 이 와이어는 전류가 흐르면서 가열되고, 열은 창문의 결로를 대체하게 된다.

 

고장이 발생하는 일반적인 이유이다.

에어컨 전면 프런트 버튼으로는, 버튼이 멈추고, 경우에 따라 가열 제어를 위한 버튼 또는 노브가 고착되며, 제상 위치로 이동할 때까지 앞뒤로 움직이면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

신선한 공기 흡입구 차단하고, 신선한 공기 흡입구는 앞 유리 바닥에 있으며, 신선한 공기를 흡입하여 제상 기능을 도우며, 잎이나 다른 부스러기가 공기 흡입구를 막 고 제상 장치에 영향을 준다.

통풍구 문제로는, 대시 보드의 통풍구가 막히면 바람막이 유리에 공기가 닿지 않고, 막힌 부분이 시스템에서 더 깊고 전문가가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통풍구를 빠르게 진공청소기로 청소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낮은 부동액은, 히터 코어는 자동차 내부를 가열하기, 위해 뜨거운 부동액을 통해 움직이고, 부동액이 적고, 가열 및 제상 시스템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부동액은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교체해야 한다.

고장 난 온도 조절기는, 자동차의 온도 조절기는, 라디에이터와 엔진 사이의 차단 밸브처럼 작동하고, 자동차가 처음으로 열을 축적하기 시작하면 서모 스탯이 닫혀 있고, 엔진이 예열되면 자동 온도 조절 장치가 열려 부동액을 순환시켜 엔진 과열을 방지한다.

서모 스탯이 열려 있으면 엔진이 예열되지 않으므로 에어컨 프런트 장치에 제대로 작동하는 데 필요한 따뜻한 공기가 없다.

불량 히터 코어로는, 히터 코어는 기본적으로 대시 보드 뒤에 있는 미니 라디에이터이고, 가열 시스템의 핵심이며 제상 시스템에 필수적이며, 가열 코어가 손상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항이 있다.

부동액의 오염 물질로 인해 막히거나 호스가 느슨해 지거나 제어 밸브가 막힐 수 있다.

히터 코어가 불량하면 열이 발생하지 않아 서 리스터가 작동하지 않는다.

불량 송풍기에서는, 가열 및 제상 시스템은 전기 송풍기 모터를 사용하여 뜨거운 공기를 자동차의 실내 및 제 상기 통풍구를 통해 이동시키고, 블로어 모터가 오작동하면, 제상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다.

 문제는 끊어진 퓨즈에서 잘못된 송풍기 속도 컨트롤러까지 다양하며, 블로어 모터 자체도 나빠질 수 있으며 교체가 필요하다.

에어컨 리어 버튼 장치는, 깨진 그리드에서는, 후면 제상 장치의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후면 창을 통해 흐르는 가열 그리드의 물리적 손상이며, 유리를 문지르는 물체로 인해 손상이 발생하여 일부 그리드 와이어가 파손될 수 있다.

그리드가 손상된 경우 회로가 열리고, 제상 장치는 브레이크 포워드 시점부터 작동하지 않는다.

깨진 탭으로는, 후면 제상 장치의 측면에는 제상 장치를 창과 회로에 연결하는 탭이 있고, 이 탭 중 하나는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다른 하나는 근거이며, 이들 중 하나가 빠지거나 실패하면 제상 장치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다.

노령이라는 것은, 서리 제거 장치들이 전기 전류를 전도하는 능력을 감소 자신의 전도성을 잃을 수 있는 나이이고, 세척을 반복하면 태양과 그리드를 문지르는 물체가 결국 그리드를 마모시키고 어느 시점에서 그리드가 파손되어 서리 제거기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창 선팅으로 손상된 제 상선은, 창 선팅을 적용하면 제상 장치 그리드와 접촉하여 발열체에 접착될 수 있고, 창 색조를 설치하거나 제거하는 동안 제 상선이 파손될 수 있다.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해동된 전면 유리 또는 후면 창은 시야에 심각한 영향을 미쳐 매우 위험한 주행 상황을 초래할 수 있으며, 에어컨 프런트, 리어 버튼의 시스템 관련 문제는 즉시 검사를 진행해서 수리를 받아야 한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