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스티어링 오일이란?
파워 스티어링 오일은 파워 스티어링 유압 시스템을 통해 흐릅니다.
시스템은 파워 스티어링 펌프에 의해 가압되고 밸브, 플런저 또는 피스톤에 의해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돌리는 데 필요한 노력을 감소시킨다.
펌프가 펌핑을 중단하면 압력이 떨어지고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의 유압이 손실된다.
조향 시스템의 구성품이 마모되면 금속 입자가 오일을 오염시켜 시스템의 씰이 누출되고 구성품이 결국 고장 날 수 있습니다.
호스, 피스톤, 밸브, 씰 및 파워 스티어링 펌프 자체의 수명을 위해서는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정기적인 오일 레벨 점검 및 오일 교환이 중요하다.
알아두어야 할 사항
잘못된 오일를 붓거나 시스템을 너무 많이 채우면 값 비싼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비사는 차량 소유자 또는 서비스 설명서를 참조해야 한다.
오일가 부족하면 정비공이 호스, 피팅 및 클램프의 누출 여부를 점검합니다.
점검 방법
파워 스티어링 탱크를 비워야 한다. 올바른 유형과 수량의 새 오일로 채 운다.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 블리드 / 잔여 오일 청소한다. 파워 스티어링 시험 작동한다 파워 스티어링 오일 누출 점검한다.
파워 스티어링 교체주기
3-4 년마다 한 번씩 파워 스티어링 플러시를 추천한다.
파워 스티어링 오일를 교체해야 한다는 일반적인 증상은 무엇일까?
파워 스티어링 펌프 또는 스티어링 기어의 소음이 난다.
핸들을 돌리는 데 어려움이 생긴다. 오염된 액체 (갈색 / 검정)으로 변한다.
파워 스티어링 오일는 얼마나 중요할까?
제조업체 권장 간격으로 파워 스티어링 오일을 변경하면 지속적인 시스템 성능과 연장된 서비스 수명이 보장됩니다.
예정된 유지 보수 서비스의 일부이며 주요 수리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이다
파워 스티어링 입력 샤프트 씰
파워 스티어링 입력 샤프트 씰이란 무엇일까?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스티어링 시스템과 연결해야 합니다.
이것은 스티어링 휠에서 내려가고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 (스티어링 휠의 움직임)에 운전자 입력을 제공 한다.
스 티어링 샤프트는 기어 박스의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과 연결되며 먼지가 들어가지 않고 파워 스티어링 오일가 유지되도록 하는 데 사용되는 2 개의 씰이 있습니다.
첫 번째 씰은 먼지 덮개 일 뿐이고 두 번째 씰은 입력 샤프트 씰이며 파워 스티어링 오일가 누출되는 것을 방지한다.
모든 씰은 마모될 수 있으며 교체는 불가피합니다.
사용 시간과 시스템 수명은 밀봉 지속 시간의 가장 큰 결정 요인입니다.
과도한 파워 스티어링 소음 또는 오일 누출이 발견되면 파워 스티어링 입력 샤프트 씰이 누출된 것일 수 있다.
알아두어야 할 사항
입력 샤프트 씰은 정상적인 유지 보수 중에는 점검되지 않으며 상당한 노력 / 인쇄 없이는 점검할 수 없다.
밀봉이 실패하면 파워 스티어링 오일가 누출되기 시작하여 시스템에 오일가 부족하고 화재의 위험이 있다.
점검 방법
스티어링 칼럼 하부 요크-랙 및 피니언 입력 샤프트가 제거된다 입력 샤프트 씰 결함이 제거되고 샤프트 점검 및 청소해 준다.
새로운 입력 씰이 설치되고 하단 요크가 다시 연결된다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이 리필 및 공기 퍼지 한다.
엔진이 작동하고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 작동이 점검된다.
파워스티어링 샤프트 씰 교체주기
시간이 지나면서 마모가 발생하면 파워 스티어링 입력 샤프트 씰이 갈라져 누출될 수 있습니다.
누출이 문제가 되기 전에 교체해야 합니다.
오일 레벨이 낮 오면 파워 스티어링 랙과 펌프가 손상될 수 있으며 오일 자체는 가연성이 있으므로 뜨거운 배기 시스템과의 접촉은 위험할 수 있다.
파워 스티어링 입력 샤프트 씰을 교체해야 하는 일반적인 증상은?
호스에서 눈에 띄는 누출이 없는 저전력 스티어링 오일 된다 방화벽 근처의 엔진 후단 아래 지면에서 파워 스티어링 오일가 누출된다.
회전할 때 파워 스티어링에서 소음 발생한다.
파워 스티어링 입력 샤프트 씰은 얼마나 중요할까?
작동 동력 조향 입력 샤프트 씰이 없으면 시스템의 오일가 유실됩니다.
이는 파워 스티어링 펌프 및 기타 구성 요소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문제가 의심되는 경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시스템을 점검하고 수리하도록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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