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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정비/자동차 검사

엔진 소음, 배기 가스 점검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4.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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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엔진이 라켓을 만듭니다. 일부 소리는 미세 조정된 V12의 배기 음과 같이 귀에 들리는 음악입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소리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스피커를 대시 아래에 배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반면에 일부는 역화의 충격, 호스 모양의 파열된 호스의 끊임없는 소리 또는 끊긴 탭핑과 같은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기중기 결함이 발생한다.

전원을 켰을 때 창 팬에서 나는 소리와 매우 흡사 한 진동 또는 윙윙 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원인은 엔진 속도와 관련하여 변하는 소리가 후드 아래에서 추출하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벨트 구동 액세서리 또는 벨트 자체에 무수히 많은 원인이 있고, 교류기, 아이들러 및 텐셔너 풀리의 베어링을 듣는 것으로 정비사가 진단합니다.

문제가 발견되지 않으면 워터 펌프가 원인 일 수 있으므로 점검받아봐야 한다.

치찰음, 거들 링 및 / 또는 지글지글거리는 소리가 들리기 시작하면, 파이프 나 호스에서 나오는 공기 나 증기와 같은 치찰음, 지글지글하면, 뜨거운 철판에 있는 베이컨 조각으로 의심해봐야 하고, 세 가지 사운드는 종종 과열 엔진에서도 함께 소리가 발생하고, 치찰음은 냉각 시스템에서 누출이 발생했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

으르렁 거리는 소리는 커피 포트 여과와 같으며 냉각수 비등의 결과이다.

지글 링은 배기 매니 폴드와 같은 가열된 엔진 부품에 냉각수 나 오일이 착륙한 결과이고, 최선의 조치는 빨리 안전장치를 잡아당기고 엔진을 식히고 정비공을 불러내는 것이다.

자동차가 과열되지는 않지만 치찰음의 경우 다른 막힘은 막힌 배기 및 촉매 변환기를 포함하지만 일반적으로 더 눈에 띄는 운전 문제와 관련이 있다.

우리는 목이 뭉개고 울퉁불퉁하며 놀랍도록 음악적인 음표를 말하는 것이 아니고, 우연히 그리고 갑자기 발생하는 큰 소음에 대해 이야기한다.

원인으로는 가장 가능성이 높은 가해자는 머플러 또는 배기관이 파손된 것이고, 성능 저하로 인해 소음이 발생하면 배기 매니 폴드에 금이 가거나 촉매 변환기가 파손되어 있을 수 있다.

M-80의 연소실의 누유와, 기술적으로 역화는 연료가 연소실 외부에서 누유하는 것이고, 원인에 따라 흡기 시스템 또는 배기 시스템에서 발생한다.

원인으로는 연료 시스템의 수분이나 물이 가장 흔하고, 자동차의 가스탱크가 단단히 밀봉되어있을 수 있지만 H2O는 습도 변화 및 외부 온도의 급격한 변동으로 인한 응결의 결과로 여전히 스며들 수 있고, 연료 필터는 연료 필터를 제거해야 하지만 특히 필터가 오래된 경우 물이 들어간다.

불균형 공기 연료 혼합물은 여기서 관심의 대상이며 진공 호스 누출 또는 공기 흡입 밸브 오작동으로 인한 것이다.

엔진 및 파워 트레인의 저크 동작을 상상해봐야 한다.

운전자가 가속함에 따라 엔진이 무차별 적으로 동력을 잃거나 rpm이 변동이 발생한다.

원인으로는 불완전한 연소 하고, 심하게 들리지는 않지만 다른 엔진 구성 요소, 특히 촉매 변환기에 심각한 손상을 일으키고, 1996 년 이후 모델에서는 일반적으로 오작동으로 깜박이는 점검 엔진 표시등이 켜지고, 기술자가 점화 플러그를 단순히 교체하지 않고 점화 시스템을 점검하도록 해아 한다.

여기에는 점화 코일, 로터, 캡 및 와이어 검사가 포함해야 한다.

연료 인젝터가 막히거나 오작동하면 자동차가 스퍼터링 되고, 경우에 따라 딸깍하는 소리가 계속 들린다.

시계의 움직임이나 래칫 렌치에서 나는 소리를 들어봐야 하고, 누군가가 리듬 방식으로 금속 스틱으로 엔진 블록 내부를 때리는 것처럼 금속성 진드기이다.

원인은 태핑이 엔진과 관련이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공전 시 더 두드러지며 엔진 RPM으로 속도가 증가합니다.

고속에서 사라질 수 있고, 아마도 낮은 오일 압력, 과도한 밸브 간극 또는 유압 밸브 리프터 결함으로 인한 상부 밸브 트레인 또는 태핏 소음 일 있다.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해결하기 가장 쉬운 이유는 엔진 오일이 적기 때문이고, 또 다른 대답은 시스템에 약간의 차단이 있다는 것이다.

마모되거나 손상된 오일펌프 또는 막힌 오일 필터를 포함할 수 있고, 오일 및 필터를 한동안 교체하지 않은 경우 즉시 변경해야 한다.

오일 문제가 아닌 경우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밸브 트레인과 관련이 있을 수 있고, 정상적인 오일 압력이 상부 밸브 트레인 구성 요소에 도달하지 못하게 하는 심각한 내부 엔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발생원인은 노크는 가장 일반적으로 부적절한 점화시기, 희박한 공기 / 연료 비율, 과열 또는 부적절한 연료 옥탄 수준에 기인한다.

차량에 사용 설명서에 명시된 것보다 더 높은 옥탄 가솔린을 사용하면 이점이 있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오해이고, 저급 연료를 사용하면 엔진 노크가 발생한다.

베어링 노크는 일반적으로 엔진 RPM과 직접적으로 더 깊은 톤이고, 원인으로는 일반적으로 과도한 메인 베어링 간극 발생, 마모된 커넥팅로드 베어링과 관련이 있고, 베어링 노크에는 일반적으로 노동 집약적인 수리가 필요하다.

좋은 소식은 정기적으로 예방 유지 보수를 수행하면 일반적으로 차량의 수명 동안 베어링 손상이 발생하지 않다.

최고 등급의 모바일 정비사가 집이나 사무실로 와서 엔진의 원인과 원인 또는 배기 소음을 확인한 다음 필요한 수리의 범위와 비용을 포함하는 자세한 검사 보고서를 제공한다.

구동 가능성이 우려되는 소음은 일반적으로 스캐너 나 코드 리더로 접근하여 어떤 전기 시스템이 오작동하는지 확인한다.

내부 엔진 소음은 거의 항상 엔진 오일 량을 점검한다.

오일 레벨과 상태가 허용한 경우 더 광범위한 분해가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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