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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정비

에어 서스펜션 압축기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4.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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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 서스펜션 압축기란 

압축 공기의 탄력을 이용한 공기 스프링으로 차체를 떠받치는 방식의 현가장치라고 한다.

작은 진동도 흡수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혼자 타든 50명이 타든 같은 승차감을 얻는다.

금속 스프링을 사용하면 혼자 탈 때 딱딱하고, 승차 정원 모두가 타면 너무 몰리는 결점을 발생한다.

이를 피하기 위해 하중이 커지면 딱딱해지는 가변 스프링을 쓰는 일도 발생한다.

에어 스프링에서는 몇 명이 타더라도 공기 압력을 높여서 같은 차 높이로 조정할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언제나 부드러운 스프링으로 설계도 가능하다.

그러나 에어 스프링 자체는 상하의 하중밖에 받아들일 수 없어 서스펜션의 링크가 발생할 수도 있다.

가스로 채워진 충격 및 스트럿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지만 오늘날 사용되는 서스펜션 유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하나는 에어 서스펜션으로, 에어쿠션 고무 에어백을 사용하여 필요한 쿠션과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것은 실제로 기존의 충격 / 스트럿 및 코일 오버 스프링보다 더 진보된 서스펜션 유형이지만 문제가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본질적으로 다른 시스템보다 복잡하며 작동하려면 많은 수의 구성 요소가 필요하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에어 서스펜션 공기 압축기이다 컴프레서는 에어백으로 공기를 펌핑하여 차축에서 새시를 높이고 우수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자동차 제조업 체마다 다르지만 종종 동일한 어셈블리로 만들어지는 건조기와 함께 작동한다.

컴프레서가 고장 나면 에어 서스펜션을 조정할 수 없으며 컴프레서가 종료되는 팽창 수준에서 멈춘다.

결국 공기 스프링의 공기가 누출되어 차량이 처질 것이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기술자가 승차 수준 / 높이 문제를 눈에 띄게 해야 하지만 모든 유형의 정기 유지 보수 중에는 에어 서스펜션 에어 컴프레서를 검사하지 않는다.

 

에어 서스펜션 에어 컴프레서 교체

 

에어 서스펜션 에어 컴프레서가 작동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고려하여 문제 나 비정상적인 작동의 첫 징후가 있을 때 전문적으로 차량을 검사하는 것이 좋다.

종종 컴프레서는 경고 없이 거의 실패하지만 때로는 미리 잘못 작동하거나 이상한 소리를 낸다.

에어 서스펜션 에어 컴프레서에 문제가 있다고 의심되면 당사의 전문 기술자가 점검하고 필요하면 교체를 해야 한다.

 

에어 서스펜션 에어 컴프레서를 교체해야 할 일반적인 증상

 

처짐 서스펜션 / 승차 높이가 낮아진다 컴프레서 작동 중 이상한 소리 / 이상한 소리가 발생한다 압축기가 전혀 작동하지 않는다.

에어 서스펜션 에어 컴프레서는 얼마나 중요할까?

 

컴프레서가 종료되고 에어백이 수축되면 차량을 작동시키는 것이 위험할 수 있다.

에어 서스펜션이 작동하려면 기능성 에어 컴프레서가 있어야 한다.

그것이 없으면 에어백의 공기량을 조절하고 승차감 / 높이를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또한 공기가 결국 에어백에서 천천히 빠져나와 차량이 처지기 시작한다.

결함이 있는 에어 서스펜션 에어 컴프레서를 가능한 한 빨리 교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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