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로틀 컨트롤러 스로틀 바디 란
1980 년대 후반 이전에 대부분의 자동차는 기계식 스로틀 제어가 간단했습니다.
운전자가 전진하고 싶을 때 가속 페달을 밟고 스로틀 블레이드가 열리고 공기가 엔진으로 흘러 들어갔습니다.
여기에서 연료와 혼합되어 연소되어 자동차 바퀴를 돌려 보았고, 몇 걸음 건너뛰고 있지만 요점을 알 수 있습니다.
더 빨리 가려면 운전자가 오른발로 더 세게 누르는 것뿐입니다.
스로틀이 더 넓게 열리면 차에 동력이 부여된다오 늘 날 대부분의 차량에는 전자식 스로틀 제어 (ETC) 또는 스로틀 바이 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ETC는 가속 페달을 스로틀에 전자적으로 "연결"하여 기계적 연결을 대체합니다.
이제 운전자가 스로틀 블레이드를 여는 대신 가스 페달을 밟으면 가속 페달 모듈이 작동합니다.
가속 페달에 가한 압력을 전기 신호로 변환하여 전자 제어 장치 또는 컴퓨터로 보내 스로틀 블레이드를 열고 닫아 최적의 효율과 성능을 위해 엔진의 출력을 높이거나 낮춘다.
2. 전자식 스로틀 제어는 더 복잡하지만 다음과 같은 이점이 발생한다.
유지 관리 비용 절감:기계식 스로틀 시스템은 움직이는 부분이 많으므로 마모가 심합니다.
이에 비해 ETC 시스템은 움직이는 부품 수가 적어 분해할 부품 수가 적 다향 상된 주행성
안전성:ETC를 통해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브레이크 오버라이드 시스템
전자식 안정성 제어와 같은 고급 운전자 보조 장치를 통합할 수 있으며 차량을 잃어버린 상황에서 사람보다 빠르게 반응한다.
배출 감소 및 연비 향상이 된다.
3. 알아두면 좋은 정보
ETC 시스템의 일부를 교체하거나 배선 하니스를 분리한 경우 일부 차량에는 특별한 "재 학습"절차가 필요합니다.
절차는 점화가 켜질 때마다 자동으로 일부 차량에서 발생합니다.
다른 도구에는 스캔 도구 또는 특수 수동 절차가 필요하다.
4. 스로틀 컨트롤러 스로틀 바디 교환 주기
스로틀 제어만큼 중요한 것에 관해서는 수리를 직접 다루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 진단 및 / 또는 훈련 및 문제 해결에 필요한 적절한 도구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자신과 더 중요한 승객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시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5. 스로틀 컨트롤러 스로틀 바디 를 교체해야 하는 일반적인 증상은 무엇일까?
가속 시 차량이 주저, 오작동 또는 저크 할 수 있다 기어 교환에 어려움이 발생한다.
고르지 않은 전력 특성 표시된다 명백한 이유 없이 마구간이 발생 한다운 전 중 급격한 속도 상승한다 깜박임 점검 엔진 표시 등이 켜진다.
연비의 심각한 하락 한다.
6. 스로틀 컨트롤러 스로틀 바디는 얼마나 중요할까?
스로틀 제어 기능이 고장 난 차량은 운전하기에 안전하지 않습니다.
시동 중 또는 운전 중에 차량 대시 보드의 전자식 스로틀 제어 경고등이 켜지면 시스템 내에 고장 상태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차량이 여전히 정상적으로 주행하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정비사에게 차량 진단을 요청해야 한다.
스로틀 응답이 불규칙한 경우 도로에서 안전하게 출발하십시오.
당신의 안전이나 가족과 친구들의 안전에 대해 도박하지 말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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