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비

자동차 히터 호스 기능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4. 14.
300x250

 

 

히터 호스 란

히터 호스를 사용하면 자동차 냉각 및 난방 시스템이 올바르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엔진이 작동하면 엔진이 손상되지 않도록 열을 많이 방출해야 합니다. 히터 호스는 엔진 전체에 엔진 냉각수 (부동액)를 전달하고 엔진 실에 필요하지 않은 열을 차량의 승객 실 또는 라디에이터를 통해 전달하여 대기로 방출한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난방 시스템은 엔진을 냉각하는 동안 따뜻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자동차의 중요한 부분이다 자동차가 뜨거워지면 히터 호스가 아닐 수 있습니다. 냉각 구성 요소가 많으면 엔진이 과열될 수 있다.

 

점검 순서

차량 후드가 열고 지지한다. 냉각수가 배출되고 결함이 있는 히터 호스를 제거한다 새로운 히터 호스를 설치한다 냉각수를 채우고 나서 차량의 시동을 건다. 수리한 곳을 확인하고 호스의 누출 여부를 점검한다

 

정비사의 추천

자동차 난방 문제를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차가 뜨겁거나 차가운 경우 히터 호스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수리를 수행할 전문 기술자가 문제를 진단해야 합니다. 자동차가 뜨거워지면 여러 가지 자동차 냉각 구성 요소의 고장으로 인한 것일 수 있다.

 

히터 호스를 교체해야 하는 일반적인 증상

엔진이 뜨거워진다. 엔진 온도가 작동 온도에 도달하지 않는다 라디에이터에서 액체가 누출된다.

 

히터 호스는 얼마나 중요할까?

과열로 인해 엔진 블록에 금이 가는 등의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문제가 발견되면 먼저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냉각수가 가득 차도록 해야 한다. 차량이 여전히 과열된 경우 전문 기술자에게 즉시 점검하도록 한다.

 

 

 

 

자동차 히터 바이 패스 튜브

 

 

히터 바이 패스 튜브 란

히터 바이 패스 튜브를 사용하면 서모 스탯이 닫힐 때 자동차 엔진 전체에 소량의 냉각수가 순환됩니다. 온도 조절 장치를 무시하므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일부 엔진에는 바이 패스 호스가 장착되어 있고, 다른 엔진에는 엔진의 냉각 재킷의 일부를 형성하는 바이 패스 통로가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용어 일뿐입니다. 효과는 동일하다 바이 패스 튜브는 시스템 내에 과도한 압력이 축적되는 것을 방지하고 엔진이 시동될 때 약간의 열을 전달하며 시동 지점에서 냉각을 균일하게 합니다. 서모 스탯이 자동차의 냉각수 흐름을 열면 엔진이 냉각되기 시작합니다. 자동차 온도 조절 장치가 약간 닫히고 히터 코어와 바이 패스 호스를 통한 냉각수 흐름이 증가한다.

 

알아두면 좋은 정보

히터 바이 패스 튜브 교체는 차량의 일상적인 유지 관리의 일부가 아니므로 오일 교환 또는 유체 레벨 점검 시 정비공이 점검하지 않는다 냉각 문제는 자동차 엔진에 치명적일 수 있다. 문제가 바이 패스 튜브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온도계, 라디에이터 또는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다른 결함 있는 구성 요소 일 수 있다 애완동물이 있는 경우 누출된 냉각수는 독성이 강해서 피해야 된다.

 

점검 순서

차량 후드가 열리고 냉각수가 배출된다 두 히터 라인이 히터 코어에서 분리한다 새로운 히터 바이 패스 튜브가 설치를 한다 냉각수를 보충하고 차량의 시동을 건다, 수리한 곳을 확인하고 히터 바이 패스 튜브의 누출 테스트를 진행한다.

 

정비사의 추천

히터 바이 패스 문제는 스스로 진단하거나 고치려고 시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는 당사의 전문 기술자에게 가장 잘 맞는 진단 및 수리 문제이다.

 

히터 바이 패스 튜브를 교체해야 하는 일반적인 증상

냉각수의 강한 냄새가 난다 차 아래에 황록색 액체 냉각수가 흘러나온다.

 

히터 바이 패스 튜브는 얼마나 중요할까?

냉각 시스템에 문제가 있으면 엔진이 과열되어 수리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전문 기술자에게 문제가 바이 패스 튜브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교체해야 한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