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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 미션오일 누유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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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일 미션오일 누유 발생

차량 아래에 액체 웅덩이가 처음으로 나타났을 때, 누수가 주요 문제를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지만 간단한 수정일 수도 있고, 최악의 상황을 가정하기 전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누출되는 것을 먼저 식별해야 한다.
내 차에서 새는 게 멀까 하고 생각해볼 수 있다.
차량에서 누출되는 유체 유형을 식별하기 위해 실험실에 액세스 할 필요가 없다.
대부분의 경우 색상을 보면 유체 유형을 식별할 수 있고, 파란색 일 때 워셔액일 가능성이 높다.
브레이크 오일의 일반적으로 10만 키로 이상의 브레이크 오일은 더 어둡고, 진한 갈색 브레이크 오일 또는 모터오일, 브레이크액은 기름기보다 칙칙한 느낌을 주고, 녹색, 주황색, 노란색, 부동액, 라디에이터 냉각수, 연한 갈색 기어 윤활유 또는 최신 모터오일, 오래 사용하면 오래된 자동 변속기 오일이 갈색으로 변할 수 있다.
분홍색 또는 빨간색 파워 스티어링 또는 변속기 오일, 주황색 부동액, AC결로 또는 변속기 오일, 이것이 발생하는 일반적 이유로는, 차량에서 누출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거나 적어도 의심한 경우,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한 표시가 있다.
이를 통해 문제점의 심각성을 추정할 수 있고, 누출되는 액체 유형에 따른 몇 가지 잠재적인 문제는 다음과 같다.
앞 유리 와이퍼 유체 차량의 유체 저장소 또는 시스템 관련 튜브에 구멍이 있거나 균열이 있을 수 있고, AC결로 에어컨을 오랫동안 사용했다면 A/C 시스템에서 약간의 결로 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브레이크 액 오래된 브레이크 액과 모터오일을 혼동하기는 쉽지만 브레이크 액 누출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브레이크 액은 브레이크 시스템의 유압을 유지하며 브레이크 시스템이 없으면,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차량 밑의 액체의 브레이크 액이 있는 것으로 의심되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야 하고, 운전을 하는건 위험하다.
모터오일은, 차량 앞면의 오일 누출은 광범위한 문제를 나타낼 수 있으며, 마모된 개스킷, 부식된 오일 라인, 잘못 부착된 오일 필터 또는 벗겨 지거나 누출된 배수 플러그가 포함된다.
더 운전하기 전에 차량의 오일 레벨이 위험하지 않은지 확인해야 하고, 부동액/냉각수로는, 연료 분사 전에 제조된 자동차는 작은 누출을 막기 위해 규산염을 함유 한 냉각수를 사용한다.
그러나 누출이 더 심하면 워터 펌프에 결함이 있거나 클램프가 느슨하거나 호스가 손상되었거나, O링이 마모된 것일 수 있고, 부동액은 애완동물과 지역 야생동물에 유독하기 때문에 이러한 누출이 생기면 점검을 받아야한다.
기어 윤활유로는, 종종 휠 위 또는 근처에서 이러한 유형의 누출은 씰이 마모되었거나 기어 박스를 정비할 시기임을 나타내고, 파워 스티어링 유체는, 파워 스티어링 유체가 차량 전면에서 누출되면 유체 라인에 결함이 있거나 씰이 마모된 것이다.

이러한 유형의 누출에는 일반적으로 높은음 울리고, 변속기 오일이 오일의, 일반적으로 차량 중앙 주위로 나오면 개스킷, 씰 또는 냉각기 라인이 누출된 것일 수 있다.
일부 현대식 변속기에는 오일 레벨을 확인하기 위한 딥 스틱이 없으므로 변속기 오일 누출이 의심되는 경우 추가 손상을 피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차량을 정비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유체 누출은 심오한 경험이 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럴 필요는 없고, 숙련된 기술자가 누출 원을 식별하고 수리 예상치를 제공할 수 있고, 일부 수리는 간단하고, 다른 사람들은 더 깊이 있고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다루고 있는 유체의 종류와 수리를 아는 것이 중요하고, 가능한 한 빨리 철저한 검사를 수행하기 위해 정비소에 방문해서 점검을 받아야 한다.
오일 수준이 낮음 검사 서비스 차량은 주행을 위해 오일이 필요하며 엔진이 없거나 너무 적으면 엔진에 심각한 손상이 발생할 수 있다.
엔진 오일은 엔진의 모든 주요 가동 부를 윤활하여 마모를 줄이고 엔진에서 발생하는 열을 방출하고, 차량에 기름이 충분하지 않으면 자동차 엔진에 치명적일 수 있다.
엔진 오일은 폐쇄 루프 시스템에서 작동하므로 엔진이 상당한 속도로 오일을 잃는 경우 어딘가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이 시스템의 작동 방식 엔진 오일은 차량에 따라 4-6쿼트의 오일을 담는 오일 팬에 저장된다.
차량 엔진이 시동되면 오일펌프는 픽업 튜브라는 부품을 통해 오일 팬에서 오일을 흡입합니다.
그런 다음 오일을 오일 필터로 펌핑하여 오일에 쌓인 먼지와 부스러기를 제거하고, 그런 다음 엔진 오일이 분출구를 통해 엔진 전체를 순환하기 전에 프로세스가 다시 시작되는 오일 팬으로 돌아간다.

이것이 발생하는 일반적인 이유이고, 오일 표시 등이 커진다. 오일 레벨이 오일 팬보다 낮아지면 오일 부족 엔진 경고 표시등이 켜진다.
이 경고등은 차량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주둥이에서 물방울이 나오는 오일 캔처럼 보이고, 시동 시에 표시등이 몇 초이상 켜지면 차량의 오일 레벨이 너무 낮아서 차량을 즉시 점검해야 한다.
이로 인해 중요한 엔진 구성 요소가 손상되고 수리 비용이 많이들 수 있고, 오일 누출은 거의 모든 오일 시스템 구성 요소에서 오일 누출이 발생할 수 있고, 일반적인 문제는 오일 팬 개스킷의 누출 또는 고장이다.
개스킷과 씰이 노화됨에 따라 오일이 시스템에서 빠져나가는 경향이 있으며, 중요한 구성 요소에는 안전하게 작동하는 데 필요한 윤활유가 없으므로 누출 개스킷은 해결하지 않으면 빠르게 고가의 수리로 바뀔 수 있다.
피스톤 링 마모가 일어 난다.
피스톤 링은 차량의 유압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되고, 이들이 마모되거나 손상된 경우 차량의 오일 수준이 떨어진다.
흰색 또는 회색 배기 연기, 느린 가속 및 과도한 오일 소비를 찾아야 하고, 이 문제는 피스톤 자체와 같이 중요하고 값 비싼 엔진 구성 요소를 빠르게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신속하게 수리해야 한다.
밸브 가이드에 결함이 있다. 밸브 가이드는 실린더 헤드에 눌리거나 캐스트 되는 원통형 금속 조각이고, 그들은 연소 시스템으로부터 그리고 냉각 시스템에 의해 흡수될 수 있는 실린더 헤드로 열을 전도시키는 것을 돕는다.
밸브 가이드 씰이 마모, 균열 또는 파손된 경우 엔진이 가이드를 오일로 빨아들여 실린더에 덤프 하여 윤활 시스템에서 오일을 끌어낸다.

오일 기준 이하로 떨어지면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해야 합니다.
잘못된 오일 유형으로는, 엔진에 저점도 합성 오일을 채울 수 있어 마찰을 줄이고 연료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점도가 낮은 오일은 더 얇으며 링을 지나 누출되어 밸브 가이드의 씰이 누출되어 오일이 손실될 수 있고, 엔진 침입 기간 동안 합성 오일을 사용해서는 안된다.
조립에서 실수는, 올바르게 장착 또는 밀봉되지 않은 피스톤링은 엔진에서 오일이 누출될 수 있다.
오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검은색으로 변하고 약간 칙칙해진다.
이는 정상이며 오일 교환이 필요하지는 않고, 대부분의 현대 오일, 특히 합성유는 7,000키로 ~ 10,000키로 까지 지속될 수 있다.
오일 누유를 정비소에서 점검하고 오일 레벨 경고등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하고, 정비사에게 이상이 없는 문의 하여야 한다.
엔진 오일의 손실은 거의 항상 더 심각한 문제의 징후이고, 엔진 오일은 말 그대로 자동차의 생명선이며 레벨이 너무 낮아지면 엔진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손상될 수 있다
오일 누유 또는 높은 오일 소비는 가능한 한 빨리 검사받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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