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 하루/sharing information

제휴마케팅 부업으로 시작하기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8. 1.
300x250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입니다.

 

마케팅이라고 하면 어려운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저도 마케팅이라면 어렵고 힘들 거 같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던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전혀~~ 어렵지가 않아요! 그럼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까?! 바로 제휴 사이트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1. 애드픽

 

가장 쉽게 접할 수 있고 홍보하기가 가장 편한 애드픽 클릭으로 들어가셔서 마음에 드는 광고를 선정하고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클릭이란 쉽게 말해서 CPC클릭당 금액이 쌓이게 되고 설치형으로는 내가 홍보한 게시물을 누가 다운로드하면 설치가 되고 게임을 실행했을 때 받을 수 있는 포인트로 알 수 있습니다. 정확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직접 애드픽에 가입을 하셔서 눈으로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홍보를 하시면서 제휴되어있는 쇼핑몰도 홍보가 가능해서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텐핑

 

텐핑도 초보자분들이 쉽게 접할 수 있으면서 홍보를 진행할 수 있고, 특히 장점으로는 참여형 일단 클릭형보다는 금액이 확연히 차이 나는 걸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참여형을 가입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건 마케터분들에게 항상 고민이 되는 부분이라서 조금 더 열심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카피라이팅(글쓰기)을 연습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장점으로는 초보자 가이드가 쉽게 보이고 따라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단가 금액 및 수익랭킹은 사이트마다 확인이 가능하며 여기에서는 게시하지 않겠습니다.

 

 

 

 

 

 

 

3. 애드팟

 

조금 더 CPA(참여형)으로 돈을 벌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저도 마케터로 활동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 많은 광고와 여러 가지를 통합해 보았을 때 애드팟이라는 곳이 가장 좋았습니다. 모든 사이트마다 제휴 방식의 차이점들이 있고 금지 사항이 있으므로 꼭! 확인 후에 안전한 홍보활동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어디에 홍보를 해야 할까?

 

제휴 사이트는 알아봤는데 어디에 홍보를 해야 내가 수익을 벌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죠?! 바로 카페 활동과, 동아리(밴드) 활동,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수많은 홍보를 진행할 수 있는 매체가 엄청 많습니다. 지식인 활동, 커뮤니티 활동 등 여러 방면으로 활동이 가능하면서 불법 및 금지 사항을 준수하면서 홍보를 진행하면 전혀 문제가 되는 것이 없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전혀 모르시는 분들도 컴퓨터에 앉아서 한 시간에서 두 시간 정도 시간 정도의 여유만 있으시다면 수익은 발생할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혼자서 공부하려면 막막 하시면 유튜브 머니메이커 검색해보시면 조금 더 알기 쉽고 어떻게하면 되는지 무료 강의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