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로운 하루/Game

바람의나라 연 직업 및 무과금으로 렙업 빨리 하는 방법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7. 31.
300x250

바람의 나라 연 직업 추천

 

이 글은 작성자의 생각으로 적은 것입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바람의 나라 연 오픈으로 직업을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1. 주술사 ★★★★★

솔플을 좋아하고 원거리 딜러로 공격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주술사라는 직업은 꼭 추천을 드립니다. 현제 밸런스 조정으로 인해서 주술사가 너프 되었다고 생각들 하지 시만, 정작 너프 되었던 건 서리 장막뿐이라는 것!
사냥 속에로 비교해보면 절대 너프 되었다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빠르고, 렙업 하는 속도 및 퀘스트 진행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부터 솔플이 가능하며 현재 파트 사냥의 1 티어라고 볼 수 있는 주술사!
다만 물약 값이 많이 들 수 있다는 단점을 알고 시작하셔야 됩니다. 구 바람의 나라의 공력 증강을 생각하시고 시작하시면 성황당을 여러 번 방문할 수 있습니다.

 

 

2. 도적 ★★★★★

파티 사냥과 솔플 사냥이 좋습니다. 다만 초반에는 필드 보스 사냥에 약해서 파티 사냥을 꼭 하시는 걸 추천드리고 퀘스트 시 파티원들과 함께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은 신을하고 타격 피 치명타 대미지가 많이 들어가고 초반에는 사냥 속도가 느릴 수 있지만 렙이 올라가면서 사냥 속도는 다른 직업들 중 가장 빠르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폭:12 지신에서는 은신을 사용해서 다른 유저들을 피해서 지나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조용히 가서 사냥하는 사람들 죽이시고 그러시면 안 됩니다..!!!!

 

3. 전사 ★★★★☆

탱커를 원하신다면 전사 직업을 추천 다만 초반과 중반까지는 사냥이 힘들다는 거 알려드리고, 많이 들어 보셨겠지만 폭:12 지신 쥐굴의 문지기... 역할을 많이 하고 있는 전사분들...ㅠㅠ 그래도 그 구간만 넘어가면 사냥의 꽃을 피울 수는 있습니다. 인내심을 기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전사를 추천드립니다. 최근 패치로 인해서 상향되었던 전사.. 다만, 며칠 만에 다시 밸런스 패치로 인하여 다시 힘들어지고 있는 전사입니다.
사냥을 하면서 많이 힘들어하고, 파티 사냥도 구하기 힘든 게 사실입니다. 꾸준히 렙업을 하실 수 있으신 분들이라면 하실 수 있습니다. 전사 110 무기와 진'지박 귀 갑옷만 있다면 폭:12 지신에서 환영받는 전사가 되실 수 있습니다.

 

 

4. 도사 ★★★★☆

힐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도사를 추천드리지만, 솔플을 하려고 마음을 먹으신 분들이라면 도사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다른 직업에 비해 사냥 속도가 느리고 공격 스킬이 최대마력으로 달아버려서 처음 시작할 때 많은 어려움을 느끼게 됩니다. 밸런스 패치로 인해서 도사의 힐의 양과 아이템 드롭률 올라가면서 파티 사냥 시 아이템 획득 확률 상승 힐의 양 증가로 파티 사냥으로 환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파티 사냥을 좋아하시고 주변에 도움을 주는 직업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바람의 나라 연 렙업 빨리 하는 법

 

 

레벨 1 ~ 99

 

솔직히 말해서 레벨 99까지는 메인 퀘스트(노란색의 퀘스트)만 해서도 충분히 올릴 수 있습니다. 다만 솔플을 조금 더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렙 90 때부터 시작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렙 90 솔플의 추천 사냥터 바로 물망동입니다. 도깨비를 잡는 것이 수월하면서 물약 값과 호박을 얻어 돈을 벌 수 있다는 장점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렙 90인데 왜 세작은 안될까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물망동에 비해서 몬스터들이 몰려드는 속도와 때리는 속도가 물망동에 비해서 엄청 빠르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네요. 파티 사냥을 한다면, 당연히 세작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주술사 도사와 함께 파티 사냥을 가는 걸 추천드려요.

렙 99 신수 추천 : 도적 - 현무
전사 - 주작
주술사 or 도사 - 청룡

꼭, 신수 선택을 이걸로 안 하셔도 되지만, 청룡 - 지력 증가, 주작 - 힘 증가, 현무 - 민첩 증가, 백호 - 이동속도 증가 (단, 신수로 변신하고 스킬 사용 시 적용)입니다. 그러므로 신수를 정하실 때 신중히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레벨 100 ~103

 

열심히 업해서 99를 올렸는데 전직을 해야 되는데 승급이 아니라 렙업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이 렙을 도달하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찾아보시고 알아보셨을 거라 생각하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 구간부터는 폭:12 지신 쥐굴에서 사냥하는 걸 추천드리고 파티 사냥으로 5 굴 시즈 파티를 추천드립니다. 만약 시즈모드가 싫으시고 사냥을 하고 싶으시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쥐 6 굴 ~ 8 굴에서 사냥을 하시면 됩니다. 왜 6 굴 ~ 8 굴이냐 1 ~ 5 굴의 큰 쥐가 선공(먼저 때리는 공격)을 하기 때문에 둘러 쌓여서 많이 맞게 되고 죽을 수 있고, 6 ~ 8 굴은 선공 없이 안전하게 사냥이 가능해서입니다.

 

 

레벨 103 ~106

폭:12 지신 토끼굴로 고고! 여기 서버리는 사냥이 조금 더 수월합니다. 왜?! 토끼들이 선공을 하지 않기 때문이죠!! 다만 사냥터를 찾기가 힘들다는 것!! 가장 좋은 지형인 1 굴!! 넓고 젠도 빨라서 렙업 하기는 정말 좋은 지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지만, 저희가 알고 있으면 모든 유저들이 알고 있는 사실! 그만큼 PK 당할 일도 많고 가는 곳마다 죽어야 하고 스트레스받지 말고, 토끼굴 4 굴까지 가서 마음 편하게 PK 덜 하면서 안전하게 사냥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PK를 조금 덜 받고 싶으신 분들은 파티 사냥을 추천드립니다. 여러 명이 뭉쳐있으면 PK를 많이 안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레벨 108 ~125

폭:12 지신 닭 굴로 이동! 추천 필드는 닭 굴에서 충분히 118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대신, 105 렙 레이드는 필히 3 ~ 4번은 꼭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방어구 내구도 복원 및 영혼의 파편을 모으기 위해서는 레이드 장비가 필요합니다! 방어구와 무기는 +3 +6 +9 강화가 되었을 때 더 많은 능력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최소 +6강은 추천드리고 그러면 사냥은 조금 더 쉬워지고 업도 더 빨리 하실 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