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비/자동차에 관한 정보

자동차 장거리 운행 점검

by 끄적이는 스케치북 2020. 7. 8.
300x250

 

도시 외곽 휴가를 좋아하거나 단순히 긴 여행에 자동차를 사용하는 경우 더 나은 주행 거리와 성능을 위해 엔진을 최적화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어떤 사람들은 출퇴근길 대신 목적지까지 운전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더 많은 물건을 가지고 다닐 수 있고 경로의 풍경을 즐길 수 있고, 그러나 긴 여행의 경우 엔진의 효율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이 갑자기 중간에 좌초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가변 주입 타이밍

 

이 기술은 해양 공학에 사용되지만 자동차 산업에서도 탐색할 수 있습니다.

가변 분사 타이밍을 사용하여 저속 및 부하로 운전할 때 동일한 평균 유효 압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엔진 효율을 보장하는 것 외에도, 이것은 더 낮은 품질의 연료를 연소시킵니다.

 

가변 밸브 타이밍

 

이 기술에서는 배기 및 흡입 밸브의 개방 시간이 다양하여 4 ~ 5 % 의 엔진 효율을 보장합니다.

기본적으로 최적화된 효율과 출력을 위해 엔진의 호흡 요구 사항을 실시간으로 제어합니다.

실린더 절단

 

내리막 길에서는 대형 실린더의 절반을 차단할 수있어 연료 수요가 줄어듭니다.

소형 엔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터보 차저

 

터보 차저를 사용하면 공기 압력을 높여 연소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엔진 효율을 7 ~ 8 % 높일 수 있습니다.

 

디젤 연료 분사

이 메커니즘으로, 연료는 연소실로 직접 분사된다.

또한, 혼합 공정은 챔버의 프로파일을 따르므로 엔진 효율이 11 ~ 13 % 증가합니다.

다중 인젝터 및 트윈 스파크 플러그

 

이러한 옵션은 연료가 배출 될 때 연료를 최대화하기 때문에 더 나은 연소를 기대할 수 있다.

그 뒤에는 트윈 스파크 플러그에 두 개의 화염 전선이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올바른 윤활유

 

마찰로 인한 손실을 피하기 위해 올바른 점도의 윤활유를 사용해야 한다.

 

통합 발전기 및 스타터 시스템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가속기를 누를 때 엔진이 즉시 시동됩니다.

반면에, 자동차가 공회전하면 엔진이 즉시 정지된다.

여행하기 전에 점검 사항

 

운전 시간이 길면 차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하기 전에 모든 부품이 양호한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배터리 배터리의 상태가 양호하고 주스가 충분한 지 확인해야 한다.

2. 조명 자동차의 모든 조명 관련 부품은 전조등 및 후면 램프뿐만 아니라 완벽하게 작동해야 한다.

3. 오일 점도와 부피가 올바른지 확인해야 한다.물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하여 엔진이 과열되지 않도록 한다.브레이크 브레이크 패드가 완벽한 상태이고 마모되지 않았는지 확인한다.

4. 공기 사고를 피하고 연비를 향상하려면 타이어를 적절히 팽창해야 한다.

5. 가스 수백 킬로미터를 여행하기 전에 탱크가 가득 찼는지 확인해야 한다.

300x250